새소식

포토샵/무료추천폰트모음

영문으로 쓰기 좋은 무료폰트 7종

  • -

최근 타이틀로 쓰기좋은 한글폰트 7종을 최신버전으로 새로 업데이트를 했었는데요. 이번엔 영문폰트를 업데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기존의 내용을 싹 갈아 엎었습니다! 아무래도 너무 예전이라 그런지 꽤 아쉬운 폰트들도 많이 보여가지구 말이죠.(그땐 분명 좋았는데…) 새로운 영문 폰트 지금 바로 챙겨주세요!

Rockwell Font SERIES

Rockwell 폰트는 다양한 스타일이 무기면서 무난하면서도 멋진 폰트라고 생각해서 강력 추천드립니다. 내가 작업할 이벤트가 있다? 이 폰트는 일단 써보세요 다른 폰트로 넘어가더라도 일단 써보고 다른 폰트도 생각해보세요!
Rockwell Font Download

Bernard MT Condensed

고급스러우면서 타이틀로 쓰기 좋은 폰트로 한편으로 서부영화 같은 쪽에 어울릴 법한 폰트지만 어느 곳에 써도 꽤 괜찮은 폰트입니다. 글씨가 굵은 만큼 글씨를 크게 쓸수록 더 효과가 좋은 폰트죠.
Bernard font Donwload

Niagara Font SERIES

영문폰트는 장평이 좁으면 왠지 있어보이는 느낌이 들어요. 물론 한글도 그렇긴 한데 좀더 임팩트는 역시 영문이 있긴 하거든요. Niagara의 두가지 폰트가 있어서 적절하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둘다 받아주세요!
Niagara Solid Font Download / Niagara Engraved Font Download

Broadway

제가 느낌으로는 의류, 패션쪽에 왠지 잘 어울릴 것만 같은데 그것 말고도 다른 곳에서도 꽤 잘 어울릴거라 생각해서 추천드려요! 타이틀로 쓰시면 50%는 디자인 끝났다고 생각해도 좋을것 같아요! 꼭 다운로드 챙겨주세요~
Broadway Font Download

Blinker

아무래도 조금 무난한(?) 폰트하나는 소개해드려야 할것 같아서 고민 끝에 결정한 폰트! Blinker입니다. 우선 폰트 패밀리가 9종으로 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폰트가 특별히 모난게 없어서 어디에나 사용이 가능하며 타이틀, 본문체 모두 사용가능한 폰트! Binker Font 받아주세요~
Blinker Download

CURRENT

바로 위에 Blinker처럼 무난해 보이지만 폰트가 멋스러움이 있어요. 대문자만 가능하기 때문에 타이틀 폰트로만 사용하길 추천드려요! 사용하기에 따라 스타일리쉬한 연출까지 가능한 폰트라고 생각해서 추천드립니다!
CURRENT Font Download

Botera

고딕 스타일 위주로 소개해드린 것 같아 이번에는 세리프 폰트를 하나 추천드립니다. Botera라는 폰트인데 일반과 스텐실 폰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스텐실로 스타일로 쓰면 텍스트 중간중간 홈이 생겨 더 멋진 폰트 스타일로 가능해집니다!
Botera Font Download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