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인터넷/인터넷 꿀팁

해상도 올려주고 누끼 따주는 사이트

  • -

Clipdrop

디자인 작업을 할때 이미지 해상도가 아쉬울때가 있죠? 그럴때 그냥 작업하시는 디자이너 분들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그럼 안돼요! 절대!) 아쉬운 분들을 위해서 ClipDrop이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ClipDrop Image Upscale

드래그나 클릭을 통해서 낮은 해상도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왼쪽이 Before 오른쪽이 After

차이가 보이시나요? 이미지의 퀄리티를 올려주면서 사이즈까지 2배로 올려줍니다. (유료는 4배까지 가능) 다운로드 하시면 끝! 직접 해보시면 그 차이를 더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간단하게 누끼를 따봅시다!

포토샵은 하면 할수록 느끼지만 IT의 노가다 툴입니다. 누끼를 한땀 한땀 따고 있을 때 느끼는데요. 이제는 아주 쉽게 딸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Clip Drop Remove the Background

드래그나 클릭을 통해서 낮은 누끼를 따고 싶은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순식간에 따지는 모습

왠지 제 손보다 더 잘 따는 것 같은건 기분 탓일까요.. 약간의 마무리 터치는 있을 수 있습니다만 이제 누끼에 대한 두려움은 꽤 없어질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하시면 끝!

위와 같은 비슷한 사이트

https://www.remove.bg/ko (누끼 쉽게 따기)

 

이미지 배경 제거, 투명 배경 만들기 – remove.bg

사진이나 이미지 배경을 한 번 클릭으로 5초만에 무료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배경 투명하게 만드는 법. 누끼 따기 프로그램.

www.remove.bg

http://waifu2x.udp.jp/index.ko.html (이미지 해상도 2배로)

 

waifu2x

waifu2x 컨볼루션 신경망(CNN) 시스템을 통한 딥 러닝으로 2차원 이미지의 해상도를 개선합니다. 그림뿐만 아니라 사진도 지원합니다. 실제 예제 보기 | GitHub에서 보기 This website uses Google Analytics to h

waifu2x.udp.jp

제가 예전에 소개했던 사이트 들인데요. 통합 해서 링크를 올려둘게요!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