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코딩코드/바로쓰는코딩

스파크 효과 스크립트

  • -

심심한 배경에 생동감을 넣기 위한 스크립트

제가 개인적으로 많이 사용하거나 또 사용하고 싶은 스크립트를 모아둔 블로깅 입니다. 간혹 뒷 배경이 너무 심심할때 넣어주면 괜찮더라구요! 물론 캐릭터나 오브젝트를 플로팅 시키는 것도 함께 하면 더욱 좋죠! 이 블로깅이 누군가에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타일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는 스타일

혹시라도 스파크 스타일을 찾고 있었다면 이런 스타일 한번 사용해보세요 생각보다 괜찮아요! 스크립트 파일에서 color를 찾아 색을 변경할 수 있어요!
FireSpark Script 미리&코드보기

우주에 별이 돌아가는 스타일

언젠가 한번 꼭 써보고 싶은 스타일

제가 불꽃 관련된 스크립트를 찾다가 발견한건데 예뻐서 체크해둔 스크립트죠! 언젠가 이 스크립트를 사용해볼만한 프로젝트가 있기를 바래요!
Stars Script 미리&코드보기

원래 이런 스타일을 찾고 싶었던 것!

이게 가장 일반적인 불꽃 스파크 스타일

제가 처음에 찾고 싶었던 스타일입니다! 아무래도 불꽃 스파크를 찾고 있는 분들의 머릿속엔 아마 이 스크립트였을 거에요. 그런데 아마도 제가 맨 위에 올려둔 스크립트를 사용하게 되지 않을까...😂
FireSpark Script 미리&코드보기

은은한 스타일의 스파크

좀 약하긴 한데 일단 수정이 가능할테니 일단 블로깅

이 스크립트도 적용해보긴 해봤는데 티가 조금 안 난다고 해야되나.. 저는 좀 티가 많이 나는 스파크를 원했기 때문에 최종 선택하진 않았지만 은은한 효과를 원한다면 이 스파크 스타일이 괜찮을거에요!
FireSpark Script 미리&코드보기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