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포토샵/그라디언트

뷰티 그라디언트

  • -

81가지 뷰티 그라디언트

이번에는 81가지의 몽환적인 그라디언트를 소개하려 한다. 이번 그라디언트는 어느 하나 삭제하기 아까운 그라디언트다 모두 제각기 분위기에 맞춰 사용하기 좋도록 만들어져있다. 그정도로 모두 추천한다. 뷰티 쪽이나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적당할 것 같다. 분위기도 다양하게 연출할 있고 버튼이나 배경까지 모두 사용해도 좋은 퀄리티를 나타낸다.





그라디언트 소개


어느 하나 버리기에 아까운 그라디언트!

필자는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를 자주 사용하지는 않는다.가끔 보기는 했지만 이런 분위기로 작업물을 만들어 본적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사실상 없다고 본다. 그러나 이 그라디언트를 통해 한번 쯤 꼭 사용해보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든 그라디언트다. 81가지 모두 테스트 및 작업을 해보았는데 대충? 해도 멋들어지게 보이게 만드는 힘이 있다.


클릭한방으로 멋들어진 배경을 만들어준다.

이런 분위기를 만들어보고 싶다면 반드시 이 그라디언트를 선택해야 한다. 광원의 그라디언트나 원색 위주의 스타일 작업이 조금 질렸다 싶을때 한번씩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자신의 스타일영역을 넓혀가는 좋은 방향의 그라디언트가 될 것이다. 참고로 위에 사용된 폰트는 무료 한글폰트 7종 1탄에서 찾아볼 수 있다. HS 봄바람체이다.


어떤 버튼을 만들까 즐거운 고민을 해보자.

위에서도 말했지만 버튼도 새로운 분위기의 버튼을 연출시킬 수 있을 것이다. 쓰다 보니 너무 찬양 글을 쓰는 것 같은데 이런 스타일의 디자인을 주력으로 사용하기엔 어렵다는 것이 단점이라 생각한다. 예를들면 웹 페이지를 만들다거나 하기엔 분위기가 한정적이 되어 어려운 선택이 될 것이다.

물론 감각이 뛰어나다면 선택할 수 있겠지만 굳이 그럴필요는 없을 것 같다. 필자라면 랜딩 이벤트 시안이나 웹배너 수준으로는 가끔 사용할만 하다고 생각한다. 다운로드는 링크를 통해가면 우측 다운로드 버튼을 이용하여 받을 수 있다.

Natures Beauty 81 그라디언트 다운로드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