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인터넷/인터넷 꿀팁

유튜브 반복재생 듣기

  • -

유튜브를 계속 들어보자!

유튜브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깨알 같은 팁을 하나 소개하려 한다. 유튜브를 자주 이용하는 유저들은 이미 알고 있을 수도 있지만 혹시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블로깅을 시작하도록 하겠다. 우리는 가끔씩 유튜브에서 좋은 노래를 듣다가 또 듣고 싶은데 노래가 끝나면 유튜브 창을 띄워서 다시플레이를 시키고 정말 귀찮은 일을 해야만한다.

결국 유튜브 자체적으로 자동반복 기능이 없는데 그 기능을 해주는 사이트가 있다. 이제 굳이 같은 노래인데 10시간 5시간 같은 곡 재생 영상을 틀지 않아도 된다.

리슨 온 리핏 사이트

 

Listen On Repeat이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자연스럽게 유튜브 영상이 검색이 되므로 여기서에서 검색을 해서 들으면 무한 반복으로 알아서 무한 재생이 된다.

youtube뒤에 repeat을 붙여보자.

아니면 유튜브에서 검색을 하다가 맘에들어서 반복으로 듣고 싶다면 영상주소에서 youtube뒤에 repeat을 붙여서 추가시켜 주면 자동으로 리슨 온 리핏 사이트로 이동되면서 알아서 자동플레이가 된다.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repeat을 추가해보도록 하자!(PC에서만 가능)

반복재생 관련 추가 내용

댓글에도 언급이 되었지만 유튜브에서 자체 기능이 생겼다. 이 부분은 유튜브에서 언제부턴가 스리슬쩍 업데이트가 되었다. 유튜브 영상에서 마우스 우측클릭을 하여 연속재생을 클릭하면 반복으로 재생이 가능하다.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