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포토샵/무료이미지

무료 아이콘 & 디자인 자료실

  • -

상업적 이용 가능한 이미지 사이트

이번에도 웹이나 블로그를 꾸미기에 좋은 이미지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려요. 저번에 소개했던 무료 이미지 & 아이콘 사이트소개와 같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구요. 아마 이전 알려드린 사이트와 이번 사이트까지 알고 있다면 왠만하면 이미지가 부족해서 못만드는 경우는 없을 것 같아요😁

FLATICON

FLAT한 아이콘을 원한다면 이곳!

플랫한 아이콘을 원한다면 이곳을 추천드려요. 제가 이번 포스팅 타이틀 이미지도 이곳 아이콘을 이용하여 작업하였구요. 왠만한 아이콘은 충분히 얻을 수 있어요. 검색어는 물론 영어로 해야 하구요. 기본적으로 로그인을 안해도 이용가능하나 사이트 내에 프리미엄(Premium) 아이콘을 이용하려면 로그인을 해야하며 1년 또는 1달 기간으로 정액제를 통해 프리미엄 아이콘을 다운받을 수도 있어요!
FLATICON 바로가기

KMUG

가뭄에 단비 같은 국내 자료실

디자인 관련 국내 자료실은 사실 찾기 힘든데 정말 몇 없는 공유 자료실! 유저들이 모여 디자인 자료를 공유하는 곳으로 당연히 모든 자료가 퀄리티가 높다 라고 말하긴 어렵지만 충분히 사용가치가 있고 다른 여러사람들의 작업물도 보고 배울 수 있는 곳이죠. 자료를 받기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 하구요. 투잡을 원하는 분들은 채용정보도 살펴보면 좋은 일 거리가 있을 수도 있어요!
KMUG 바로가기

VECTOR GRAPHIC BLOG

벡터 이미지 자료모음

벡터 그래픽과 퀄리티 높은 벡터를 원한다면 이 사이트를 한번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마치 유료 이미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은 수준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사이트가 보면 허접해 보일 수도 있겠지만 자료는 절대 그렇지 않아요! 검색은 영어로 해야되요!
VECTOR GRAPHIC BLOG 바로가기

이외 궁금하신 점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모두 멋진 디자인 하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