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포토샵/무료이미지

무료이미지 & 텍스쳐 사이트

  • -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 사이트로 많은 분들이 이미지를 구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물론 전에 올렸던 무료 이미지 사이트 소개도 참고 하시면 원하는 이미지를 얻는데 크게 도움이 될거에요!
무료 이미지 사이트 7가지 / 텍스쳐 사이트 소개

FREE IMAGES

다양한 이미지와 하단에 카테고리 별로 잘 정리 되어 있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입니다. 한글로 검색도 가능하긴 하는데 영어로 검색하는 것을 권장 드려요. 대부분의 이미지 사이트가 해외기반의 사이트기 때문에 한글 검색이 잘 되지 않더라구요.. 퀄리티도 괜찮고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FREE IMAGES 바로가기

FREE PIXELS

위에 소개했던 FREE IMAGES와 같이 방문하면 좋을 것 같은 사이트 입니다. FREE IMAGES에서 없다면 이 사이트에서도 검색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같은 검색어로 검색해도 서로 다른 이미지들이 나오기 때문인데요. FREE PIXELS는 한글검색은 전혀 안되며 영문검색만 가능합니다!
FREE PIXELS 바로가기

AMAZING TEXTURE

사이트 네이밍과 다르게 솔직히 텍스쳐가 많지는 않아요.(아니 생각보다 적어서 어메이징한가?😁) 검색보다도 가급적 메뉴의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원하는 텍스쳐를 검색하는 것을 추천드리구요. 아쉬울때 한번 들러보는 정도로 추천하며 메인으로 찾아보기 보다 서브로 찾아가는 사이트 정도로 기억해두세요. 제가 전에 추천했던 텍스쳐 사이트를 메인으로 이용하고 어메이징은 서브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AMAZING TEXTURE 바로가기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