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포토샵/무료이미지

무료이미지 & 텍스쳐 & 아이콘

  • -

무료이미지와 텍스쳐 그리고 아이콘까지!

최근에 알게된 그리고 자주 사용하고 있는 이미지 사이트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블로깅한 사이트들도 이용할만하니 모두 참고하여 작업할때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혹시라도 링크가 깨져 있거나 할 경우 댓글로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할것 같습니다. : )

RAW PIXEL - 이미지

이미지의 양은 많지는 않은 편이지만 퀄리티는 꽤 준수한 사이트 입니다. 상단에 FREE, PREMIUM, DESIGN RESOURCES, THEMES, PUBLIC DOMAIN 카테고리 메뉴가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검색을 통해서 이미지를 얻어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영어로… (디자이너의 덕목에는 검색 능력도 필수!)

다만 PREMIUM은 유료서비스이며 무료 서비스로는 하루 5건의 이미지만 받을 밖에 없는 페널티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입을 해야 하는 단점이 있는데 가입정도야 뭐…

RAW PIXEL

THENOUNPROJECT - 아이콘

고퀄리티의 심플한 아이콘을 원한다면 이 사이트를 한번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수많은 아이콘에 신중하게 고르게 되는 자신을 보게 될 것입니다. 스크롤을 내리고 내려도 계속 나옵니다. 아 물론 검색은 영어로! 그리고 회원가입도…

이 사이트에서 아이콘을 유료로 구매시 컬러도 변경 가능하고 뭐 자유롭게 이용하나 베이직(무료)로 이용시 저작권자 표시도 해야되고 컬러도 변경 못하고 뭐 그런 조항이 있으나 충분히 재주껏 사용이 가능하죠. 그러나 이런것도 너무 모르겠다. 무섭다. 귀찮다. 싫다. 그러시면 무료 이미지&아이콘 사이트 이 곳에 찾아보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 )

THENOUNPROJECT

LOST AND TAKEN - 텍스쳐

이 사이트는 일단 분류가 너무 친절합니다. 위에 알려드린 사이트들은 사실상 검색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얻어야 한다면 여기는 검색기능이 있긴 하지만 메인 화면에 있는 이미지 메뉴로 어지간하면 다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텍스쳐 이미지의 양은 준수한 편이나 퀄리티는 흠… 케바케인 경우가 있으며 쇼핑몰 처럼 텍스쳐를 카트에 담아서 이메일, 이름 입력하고 다운 받는 형식이라 차라리 가입한번 하고 다운받는게 나을지도… 그래도 텍스쳐는 다양할 수록 좋기 때문에 이 텍스쳐 사이트도 체크해두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립니다.

LOST AND TAKEN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