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포토샵/포토샵 강좌

포토샵 스타일 80가지

  • -

클릭한번으로 멋지게!

포토샵에서는 액션과 더불어 클릭한번으로 멋지게 만들어주는 것이 있는데 바로 스타일(Style) 입니다. 스타일은 여러 옵션들을 저장해두고 있기 때문에 클릭한번에 나에게는 없던 패턴도 적용할 수 있는 초 간단 이펙트 효과라고 생각하면 좋을것 같아요

급하거나 어떻게 하면 더 멋지게 할 수 있을까 고민한다면 스타일을 통해서 적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마음에 드는게 있다면 자주 사용하게 되기도 할거에요. 스타일 적용후에 역시 블렌딩옵션에서 자신이 좀더 추가, 변경할 수 있으니 일단 고민하지 말고 다운받기를 추천드립니다!

이 모든게 클릭한번으로!

위 이미지는 제가 사각형을 그리고 스타일을 한번씩 각각 클릭해주어서 나타난 결과입니다! 정말 클릭한번에! 스타일이 60가지나 되기 때문에 사각형이 되는 컬러에 따라 결과가 다른 스타일도 있을 수 있구요. (나무패턴 같이 이미지 패턴위주는 상관없이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우측 하단의 결과물은 어떤 색의 사각형이었느냐에 따라 보이는 색이 다르게 보일 수 있죠.

참고로 텍스트에서 스타일을 먹일 수 있기 때문에 글자 효과에 자신이 없거나 빠르게 기본 베이스를 잡아두고 싶다면 스타일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80가지가 너무 많기 때문에 안쓸 것 같은 부분은 삭제 해 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처음에 셋팅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긴 하겠지만 앞으로 시간 절약하기엔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혹시 한번도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스타일 창이 무엇인지 없다면 포토샵 메뉴 Window에서 Style이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그외 궁금한점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릴게요!

다운로드

분할압축이 되어있으므로 전부 받아주시고 zip파일 풀어주시면 styles_80.asl 파일 나오게 됩니다! 이 파일을 포토샵에 드래그 하시면 Style창에 등록 될거에요!

styles_80.z01
19.53MB
styles_80.z02
19.53MB
styles_80.zip
9.24MB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