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포토샵/무료추천폰트모음

예스체, 을지로체, 쿠키런체

  • -

무료폰트 예스체, 을지로체, 쿠키런체

정말 오랜만에 무료폰트를 소개하는 것 같네요. 이번연도에도 한글날을 맞이해서 많은 기업들이 폰트 선물을 해주네요! 폰트는 디자이너에게 아주 강력한 무기죠! 일단 무료폰트를 만들어 준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여러 무료폰트 중에 제가보기에 이게 무료라구? 할정도의 퀄리티와 기업, 상업적으로도 무료인 폰트만 선정해서 추천해드린다는 점을 알려드리며 다 다운 받아보시길 매우 권장합니다!

제 기준에서 퀄리티가 아쉽거나 또는 상업적으로 사용불가능한 폰트는 소개해드리지 않습니다.

예스체

대한민국 대표서점 예스24에서 발표한 예스체네요. 센스있게 각진 폰트가 매력적이네요! 정말 유료폰트 저리가라 할 정도의 퀄리팁니다. 11월 이후에는 예스 고딕, 예스 명조체도 발표한다고 하니 지금 이 블로그를 보시고 있는 일자가 11월 이후라면 꼭 다함께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예스체 다운로드

을지로체

배달의 민족에서 발행하는 서체는 언제나 믿고 쓰긴 하죠. 처음에 등장했을 때 보다(도현체, 주아체) 서체의 인기가 많이 시들시들 해졌습니다만(배무룩) 이번 을지로체는 다시한번 배민체의 위상을 올려줄만한 퀄리티네요! 아참 이번이 벌써 8번째 공개폰트입니다. 모르셨던 분들은 다른 폰트들도 한번 둘러보세요!
을지로체 다운로드

쿠키런체

러닝 게임을 예전에 엄청많이 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중 하나가 쿠키런 이었죠. 그런데 쿠키런체가 나왔습니다! 두껍고! 귀엽고! 역동적이고! 신나보이는 이 서체. 디자이너라면 다운 안 받을 수 있을까요?
※ 단, 게임산업군(PC,MOBILE)에 한하여 소프트웨어 임베딩 및 번들, 재배포와 디자인 사용을 금지합니다. [게임업계에 종사하고 있다면 손대지 않는게 좋은 폰트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좋은 서체를 소개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언제가 될지 또 모르겠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오늘도 즐거운 디자인 하시길 바랍니다!
쿠키런체 다운로드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