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포토샵/무료이미지

무료 이미지&영상 사이트

  • -
다운 받을시 사이트에 라이센스를 꼭 확인하세요! 바뀔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땐 맞고 지금은 틀릴때가 가끔이지만 아주 가끔이지만 있더라구요…

영상제작에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유튜브는 계속해서 인기가 좋네요! 과거에는 문자와 영상이 그래도 나름 대칭을 이루고 있어다라면 이제는 완전히 컨텐츠가 문자에서 영상으로 넘어갔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런만큼 영상 제작에도 신경을 쓰는 사람이 많아짐에 따라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애니짱

사이트에 가입후 애니자료실에서 배경이나 효과음 자료실 등을 이용할 수 있어요. 꽤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배경 같은 경우는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용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영상제작시 블러나 효과를 주어서 쓸 수는 있을 것 같아요.(추천드리는 방법은 아니지만) 그래도 구도나 많은 영감을 얻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애니짱 바로가기

Motion Elements

이곳은 영상 합성 소스를 구하기 좋은 곳이죠! 가입하면 일주일에 5개를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꽤 쓸만한 무료 영상 소스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꼭 가입하시고 다운 받아보시길!
Motion Elements 바로가기

PEXELS : Image

PEXELS 사이트는 이미지가 많이 있습니다! 일반 유저들이 찍은 이미지들은 공유하는것 같은데요. 꽤 고퀄리티의 이미지들도 많으니 한번 보시고 사용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
PEXES IMAGE 바로가기

PEXELS : Video

PEXEL이 이미지만 공유하고 있는줄 알았더니 아니네요. 이게 가장 영상 제작하는데 꿀팁 사이트가 될것 같은데요! 각종 다양한 상황의 짧은 영상소스들이 있습니다. 자료화면에 쓸만한 좋은 영상들이 많이 있으니 즐겨찾기 꾹 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PEXELS VIDEO 바로가기

오늘 이렇게 영상 제작이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들을 알려드려 봤는데요. 영상 뿐만아니라 웹디자이너도 쓸만한 사이트들이니 한번 잘 둘러보시고 좋은 소스 잘 얻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