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티스토리 꾸미기

쿠팡 파트너스

구글애드센스? 쿠팡파트너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작지만 돈을 벌어보고 싶으신 분 많으시죠?(큰 돈 벌고 싶으시겠지만…) 다 아시겠지만 보통 많은 분들은 구글 애드센스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그렇구요. 구글 애드센스로 제가 얼마를 버냐면 처음공개를 이렇게 하네요! 1년에 10만원 정도 버는 것 같습니다. 한달 아니예요 1년 입니다. :)

그런데 쿠팡 파트너스라고 해서 구글애드센스도 하면서도 쿠팡 파트너스 광고도 달아보시는 것도 조심스럽게 추천해볼려고 블로깅을 해봐요 :) 구글 애드센스가 어려우신 분들은 대체제로 충분히 괜찮을 것 같아요! 또는 섞어서 사용하는것도 괜찮겠구요!

쿠팡 파트너스 바로가기

그렇다고 합니다 :)

장점

1. 가입이 빠르고 쉽습니다! 가입 후 바로 파트너스로 활동이 가능하다고 보면 돼요!😀
2. 다양한 사이즈의 배너 생성이 간편!
3. 이 배너로 사용자가 구입시 구입금액의 3% 정도를 수익으로!(높은? 수익률)
4. 쿠팡이라는 국내의 높은 브랜드 가치

링크생성에 가면 정말 다양한 형태의 배너를 바로 달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

단점

1. 모바일 시 쿠팡 앱이 안낄린 유저라면 클릭률이 날라감. (모바일 앱 다운로드로 넘어가기 때문에 …)🙁
2. 클릭만으로 수익은 없죠 (애드센스는 클릭만으로도 미세한 수익발생)
3. 블로깅 상품리뷰를 통해 쿠팡배너 생성하여 구매유도시 이때마다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수익금을 받는다는 대가성 문구를 넣어야 함. (어길 시 수익에 문제발생가능, 다만 사이트 내의 일반 배너는 상관없음)
4. 네이버 블로거일 경우 네이버내의 검색품질등의 문제 발생가능성😨

결론

위에 처음 이야기 드린 것처럼 제 생각엔 애드센스전에 진행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자신에게 잘 맞는다면 쭉 유지하시는 것도 좋겠죠. 특히 리뷰관련 블로거시라면 거의 필수로 해야 할것 같아요 : ) 저는 재미로 하나 달아본 수준이랍니다.(정말 빠르고 잘되긴 하네요) 제일 좋은건 아무래도 빠른 광고 진행을 할 수 있다라는 점이죠.

내 블로그에 광고를 달아보고 싶으시다! 그러나 애드센스가 쉽지 않다! 또는 리뷰 블로거라면 쿠팡파트너스를 추천드립니다! 혹시 가입시 추천인 없으시면 : AF9686388 추천인 해주시면... : ) 

개인적으로 리뷰 블로거가 아니라면 애드센스의 대체제 정도로 적당한 것 같아요.
광고로 돈벌려면 이슈, 리뷰 블로거가 쵝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