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인터넷/인터넷 꿀팁

웹디자이너 스타터 팩

  • -

초보 웹디자이너를 위해서!

보통 경력이 쌓인 디자이너들은 아무것도 없는 컴퓨터에 자신의 기본 셋팅을 갖출수 있도록 데이터를 가지고 있죠 :) 경력이 더 쌓이다보면 그 셋팅도 더 커지겠죠? 하지만 처음 시작하는 디자이너들은 쉽지 않을 수 있어요 그래서 조금 준비해 봤습니다. 저도 물론 급하면 쓸려구요.. :)

추가가 되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확인후에 추가 업데이트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폰트

폰트는 이거 한방으로 끝!

보통은 클라우드를 이용한 폰트를 쓰기 때문에 큰 문제가 없을 거예요!(회사에서…) 하지만 폰트가 좀 필요한데 정말 아무것도 없을 때! 그리고 하나하나 다 받아서 쓰기 힘들 때! 또 저작권 까지 일일이 확인된 폰트들을 찾기도 힘들때! 안심글꼴로 한방에 받아보세요~
안심글꼴 다운로드 | 눈누도 둘러보기

이미지

이미지는 요것들만 알고 있어도 안심

프로젝트를 진행할때 제공해주는 이미지 외에 디자이너가 가지고 있어야겠죠? 물론 저작권에서 자유로운 이미지 말이죠. 급하게 필요하다면 아래 사이트들을 이용해보세요 :)
PEXELS (실사) | 365PSD (목업&벡터) | Iconfinder(아이콘)

패턴

패턴은 도트부터 다양하게 골라보세요!

패턴은 자신이 주로 하는 업무에 따라 많이 갈라지기도 하는데요. 다양한 프로젝트를 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패턴도 다양하게 사용하기도 하죠. 아기자기한 도트부터 메탈이라던가 카본까지 말이죠. 그래서 특별히 하나를 꼭 집에서 추천하기 힘들어서 저의 패턴 카테고리로 대체합니다. :) 골라보세요! 마음에 드는게 없으면 망..
패턴 모음 카테고리

그라디언트

그라디언트는 직접 만들어서 쓰는게 어렵진 않죠 : )

그라이디언트는 없다고 해서 당황할 정도는 아니겠지만 있어서 나쁠 건 없겠죠? 구성은 원색,파스텔,메탈릭(골드&실버) 그라디언트로 되어 있어요. 이정도면 일단 시작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을 것 같아요.

Starter_Gradient.zip
8.6 kB

자! 일단 이렇게 기본 셋팅을 마쳐 봤구요! 뭔가 거창하게 스타터 팩! 이라고 했지만 팩은 아니죠 헤헤 :) 어찌보면 제가 급하게 또는 막막할때 사용하려고 만든 포스팅입니다. 혹시라도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시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멋진 디자인 하길 바라면서 포스팅은 여기까지!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