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잇템리뷰

2.0채널 멀티미디어 스피커(다이소)

다이소 스피커

저는 기본적으로 헤드셋을 이용하는데 정말 가끔은 스피커로 들어야 할 때가 있을 때는 불편함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스피커를 하나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다이소에서 스피커를 발견하고 아! 이 기회에 사야겠다 싶어서 구매하게된 제품입니다!

물론 5,000원이라는 가격 덕분에 산거지만요.. 솔직히 제발 괜찮기를 바라며 구매를 했습니다.

요녀석 입니다.
오픈하면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구요
짜란~ 월e를 닮은 눈의 스피커입니다.

조그만하지만 스피커 자체적으로도 음량 기능이 있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있어서 불편한 편입니다. 단자가 USB랑 스피커 잭이 있는데 둘다 꼽아주셔야 작동이 됩니다! 꼽는 순간에도 작동은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꼽은건 비밀이구요.. 그리고 들려오는 소리!

네 그렇습니다. 소리가 들립니다. 잘 들리고 음.. 5천원 스피커에 대단한걸 바란건 아닌데 그냥 느낌이 음 잘 들리네 이런 느낌? 소리가 뭐 지직된다거나 거슬리는 소리가 들린다거나 하는건 전혀 아니예요! 이게 소리가 건조하다라는 느낌이 들어요. 빵빵한 우퍼느낌이 전혀 없으니까요. 개인 느낌이니까 참고 하세요~ :)

저는 헤드셋 유저라서(…) 아주 가끔 필요할때만 스피커로 들어야해서 상관없긴 했는데 분명히 말씀드리면 헤드셋 유저가 아닌 스피커로만 들으시는 분이라면 비추입니다. 솔직히 돈 조금 더 주고 좋은거 사시는게 이득이라고 생각해요!

장점

저렴한 가격, 부담없는 크기, 가격만큼의 소리

단점

선 길이가 짧게 느껴질 수 있다, 볼륨컨트롤러의 위치문제, 가격 이상의 소리를 기대했다면…

제품정보

  • 이름 : inkel 2.0채널 멀티미디어 스피커
  • 가격 : 5,000원
  • 색상 : 블랙

참고

혹시 저처럼 헤드셋 스피커 전환을 간단하게 하고 싶으신 분은 스피커 헤드셋 전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