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이야기/잇템리뷰

김서림 방지 안경닦이(다이소)

  • -

안경 쓴 사람들에게 희소식

저는 안경을 쓰는데요! 최근에는 늘 김서림 때문에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추운 날은 둘째치고 마스크를 쓰기 때문이죠😢 그래서 김서림 방지 안경닦이나 또는 다른 무슨 아이템이 없나 보다가 다이소에서 바로 이 안경닦이 템을 발견했습니다.

01
뒷면에 사용방법을 꼭 살펴보세요!

10시간이나 지속 된다고!?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 사용해보니 그 정도는 아닌 것 같구요. 사용방법 중에 입김이나 물 한방울을 떨어뜨려 닦아주어야 확실히 효과가 있으니 꼭 그렇게 사용해주세요. 그냥 문대서 사용하면 그냥 먼지정도 닦는 정도고 마스크 쓰고 있으면 입김이 남습니다. 아 물론 안하는 것 보단 효과가 있긴 한데 결국 입김이 생기면 소용없으니까요! 저는 입김으로 사용하고 있어요😊(하아~)

비닐팩에 담겨있습니다.

라면같은 음식 먹을때 효과는?

아무래도 마스크 쓸때도 문제지만 따뜻한 음식 먹을때 김서림 이거 진짜 짜증나는 상황이거든요. 생각해보세요! 여러분들이 눈 감고 라면이나 뜨거운 음식을 먹는다고 말이죠.

마스크 입김보다 더 싫어요…

제가 마침 점심에 라면을 먹었는데 안경에 김서림이 생기더라구요. 아침에 제가 닦고 나왔는데 김서림이 생긴다는게 확실히 10시간은 아니라는 증거구요😁 혹시나 이거 별 효과없는거 아니야? 하고 한번 입김을 불어서 새로 잘 닦고 다시한번 라면을 먹어봤습니다.

어!? 와!? 진짜 김서림이 안생겼습니다. 이건 확실하더라구요. 김서림이 생길때 그때 입김을 불고 잘 닦으면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전혀 안생깁니다. 이런 상황은 처음이라 꽤 당황하면서도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사실 아침에 마스크 입김이 아예 없는건 아니었거든요. 안한것보다 조금 도움은 됬지만 말이죠.

앞으로는 안경에 김이 생기면 그때 닦아서 사용하는게 더 효과가 좋을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미리 닦는것 보다 더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그 김이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것 같아요.

장점

저렴한 가격과 뜨거운 음식 먹을때 확실한 효과 발휘

단점

안경닦이에 약간의 약품냄새, 효과는 나쁘지 않으나 10시간은 글쎄…

제품정보

  • 이름 : 김서림 방지 안경닦이
  • 가격 : 2,000원
  • 사이즈 : 15x15(약)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