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잇템리뷰

커블체어 와이더(블랙) 솔직후기

아마 많은 분들이 커블 체어를 사야 할까 말아야 할까 고민 하실텐데요.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한달 사용 후기 리뷰를 한번 남겨보도록 할게요😁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드라마틱한 개선을 바랬다면…

우선 아닙니다. 지금까지 막(?) 앉았던 내 허리가 커블 한방에 개선 된다는건 좀 말이 안되겠죠? 이미지 예시는 예시일 뿐 정말 사진처럼 짜잔하고 되지는 않더라구요. 오히려 처음 사용할때는 불편함이 있어요. 자세가 교정이 된다는 뜻이라고 하는데 아무래도 올바른 자세를 잡으려다 보니 몸이 적응을 하느라 불편합니다.

이 짤에 앉는 분은 원래 자세가 좋으신 분 같아요.

참고로 커블로 인한 자세가 올바른 자세이지 편한 자세가 아니라는 점을 아시면 좀 더 적응하는데 도움이 되실거예요. 그리고 커블로 앉았다고 해서 계속 해서 시종일관 올바른 자세로 앉아 있을 수 있느냐? 그렇지는 않아요. 시종일관 빳빳하게 허리를 세우고 있기란 쉽지 않죠? 커블의 도움을 받아서 조금 더 신경을 쓸 수는 있는데 그러다 자세가 풀리고 또 커블 체어 덕에 다시 자세 고쳐잡고 이렇게 반복하게 됩니다.

그럼 사지 말까요?

허리가 엄청 좋아지고 앉자 마자 유레카니까 추천해! 라고는 할 수 없지만 분명한 건 없을 때 보다 허리를 조금 더 신경써서 앉을 수 있어요. 오래 앉아 있는 직업이라면 있는게 그래도 낫다고 생각해요! 이걸로 내 허리가 비정상이었는데 정상으로 간다라는 생각보다 더 나빠지지 않게는 할 수 있지 않을까 정도? 제품에도 "교정 서포트" 체어라고 되어있거든요. 정말 바른 자세를 잡는데 도움을 줍니다. 교정치료가 되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커블와이더 블랙입니다

그래서 이런 효과부분에서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적당한 가격이다 싶으면 구매를 하셔도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와이더 2개+키즈 1개 해서 11만원대에 구매를 했는데 저는 좀 비싸다고 생각이 듭니다) 예를 들어 샀는데 완전 사기아니야? 까지는 아니예요. 다만 광고로 인한 기대에 비해 만족도가 낮을 확률이 높긴 하거든요. 하지만 쓰다보면 앉을 때 커블이 있는게 나쁘진 않겠다 정도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장점

  • 앉을때 척추를 신경쓰게 해서 바른 자세를 잡으려고 노력하게 해줍니다.
  • 커블에 적응만 되면 안정감이 들면서 쓰는게 낫다고 생각이 듬

단점

  • 오염시 세탁 불가능해요 (커버는 별도 구매가능)
  • 처음 사용시 불편감으로 적응도중 커블 사용 포기하는 경우도…
  • 가격에 대해 조금 부담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