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포토샵/무료이미지

2024 무료 이미지 & 아이콘 사이트 모음

  • -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이미지

웹사이트를 제작하거나 블로그 포스팅을 올리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이미지죠! 딱 필요한 이미지를 구하기도 힘들고 또 직접 만들어서 쓰는 것도 시간이 많이 들고 그렇다고 구매하자니 좋은 이미지는 구매 하는데 가격이 꽤 비싸구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퀄리티 좋은 이미지를 상업적으로도 이용이 가능한 무료 이미지, 일러스트, 3D, 아이콘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사이트들은 알려드릴게요!

PIXABAY

픽사베이 : https://pixabay.com/ko/

영어, 한글 검색이 가능하고 무료 이미지 사이트 하면 생각나는 사이트가 아닐까 합니다. 일러스트 부터 벡터까지 다양한 무료 이미지들이 제공되구요. 고퀄리티부터 저퀄리티까지 다양하게 제공되는것도 특징이네요😁 영문과 한글 번갈아가며 검색을 해보는것도 검색 팁입니다!

픽사베이 바로가기

FreeImages

프리이미지 : https://www.freeimages.com/

이 사이트는 기존에 있던 사이트들은 많이 흡수한 사이트 입니다. 바로 365PSD, 벡터 미 등등 무려 6가지의 웹사이트들을 흡수한 거대공룡 이미지 사이트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 덕분에 저도 블로깅을 새로 업데이트 하게 됬습니다. 한번 씩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FreeImages 바로가기

ICON SCOUT

아이콘 스카우트 : https://iconscout.com/

아이콘 스카우트는 아이콘 사이트의 끝판왕 같은 느낌입니다. 다양한 아이콘과 그리고 3D에서부터 플랫 아이콘까지 다양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구요. 물론 무료 이미지와 유료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무료를 체크하고 검색하셔서 받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무료라도 퀄리티가 높기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아이콘 스카우트 바로가기

ALLOWTO

얼로우투 : http://www.allowto.com/main

사실 국내 이미지라던가 웹에 관련된 데이터들이 그리 쉽게 공유가 안되는 편이죠. 요즘은 그래도 조금씩 공유가 되는 것 같은데 해외에 비해서는 공유에 대해 보수적인 자세임은 분명히 있어요.(무조건적인 공유를 찬성함은 절대 아니지만요) 그런데 국내에 이미지 공유사이트가 있습니다! 의외로 많이 알려지진 않은것 같아서 마음이 아픈데요😥 이 사이트는 퀄리티 높은 사진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도 공유가 가능합니다!

다운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과 다운받을 사진마다 감사댓글을 남겨야 받을 수 있다.현재는 자신이 찍은 사진을 올리고 포인트를 모아서 받거나 포인트 충전을 해서 받을 수 있어요.

얼로우투 바로가기

ICON FINDER

아이콘 파인더 : https://www.iconfinder.com/

정말 급하게 아이콘을 다운받아야 한다 컬러풀하고 아기자기 하거나 플랫하거나 빠르게 받아야 한다면 바로 이곳을 찾아보세요!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것 같긴 하지만요. 검색은 영어로만 가능합니다!

아이콘 파인더 바로가기

ICON MONSTR

아이콘 몬스터 : https://iconmonstr.com/

저는 이곳을 아이콘 몬스터라고 부르는 사이트 입니다. 스펠링을 보면 몬스터는 아닌데... 그렇게 읽히더라구요. 아무튼 아이콘 파인더(iconFinder)보다 좀더 다양하고 느낌있고 센스있는 아이콘을 제공하긴 하는데 흑백 아이콘만을 제공합니다. 역시 영문으로만 검색이 가능하고 결과물은 꽤 만족할 거라고 생각해요!

아이콘 몬스터 바로가기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