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인터넷/인터넷 꿀팁

티스토리 분할압축 다운로드

  • -

분할압축 한번에 다운로드 방법

간혹 티스토리를 이용하다 보면 분할 압축된 여러 파일들을 다운로드 할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 쉽게 다운로드 받는 방법 두가지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게임 다운로드 받을 때 그런 경우가 있더라구요)

첫번째. 크롬 확장프로그램

크롬에서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한번에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하단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하여 확장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크롬 기반의 브라우저들 웨일, 엣지 모두 같은 확장프로그램으로 가능합니다)
uSelect iDownload

실행시키면 이런 화면이 뜰겁니다
검어진 화면에서 드래그를 합니다

셀렉트 확장프로그램이 켜지게 되면 약간 화면이 어두워지는데 이 상태에서 마우스를 받고 싶은 압축 파일을 여러개 드래그 하면 노란색으로 다중 셀렉트가 가능해집니다. 그리고 Enter 키를 누르면 다운로드 됩니다. 단점이 있다면 하나하나 다운 받을때 마다 엔터키를 눌러 저장 확인을 해야 한다는 점과 보이는 화면에만 드래그가 가능하고 화면 밑에는 또 따로 드래그를 통해 받아야 한다는 점인데 브라우저를 축소 시켜서 화면을 작게 만들어서 드래그 하면 좀 더 편할 수 있습니다. ( 단축키 Ctrl + - ) 그리고 10개씩 다운로드를 하시기를..

두번째. 티스토리 다운로더

두기의 고전게임의 두기님이 만드신 프로그램 입니다. 사용법이 아주 간단합니다. 다운로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고 실행 후 분할압축 된 티스토리 주소를 넣으시면 알아서 주르르륵 다운로드 됩니다.
두기의 티스토리 다운로더

URL에 주소를 입력하세요!
해킹 하듯 알아서 받아지는 이 모습

제가 예전에 테스트 할때는 꼭 티스토리가 아니더라도 다운이 되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두가지 방법 중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이 프로그램을 다운 받기 어려울때(?)는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게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