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포토샵/그라디언트

하늘 그라디언트

  • -

그라디언트로 하늘을 만들어보자.

가장 무난한 배경을 생각한다면 바로 하늘 배경입니다. 하늘 배경은 사진으로도 작업이 가능하겠지만 자신이 원하는 하늘을 만들기 위해서는 그라디언트를 이용해야 하구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그라디언트는 푸른 하늘부터 석양까지 다양한 하늘을 연출 할 수 있는 그라디언트를 11종을 소개해드립니다.

상황에 맞게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웹디자이너부터 해서 일러스트레이터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라디언트라고 생각합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댓글에 이 그라디언트를 통해 작업물을 만들어낸 것들이 있는데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더 퀄리티있게 보여질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 우측에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받으면 됩니다.
하늘 그라디언트 11종 다운로드

하늘엔 구름이 필요하다. 브러쉬로 톡톡 찍어주자.

구름 브러쉬

필자가 소개하는 그라디언트로 하늘을 그리고 나니 뭔가 허전해서 구름을 조금 찍어봤다. 아무래도 하늘하면 구름이 빠질 수 없기 때문에 사실상 한 셋트가 되어야 한다. 물론 해나 또는 달도 같이 넣어주면 더더욱 퀄리티가 올라갈 것이다. 구름 역시 이미지를 써도 좋지만 브러쉬가 아무래도 훨씬 편할 거에요. 다운로드는 바로 밑에 필자가 업로드한 파일을 다운 받아주세요.

일부러 맑은 하늘은 너무 식상할 것 같아서 석양이 지는 듯한 그라데이션을 사용해봤다. 많은 분들이 손쉽게 다양한 하늘 배경을 만들기를 바라며 참고로 브러쉬 등록 또한 그라디언트 등록방법과 동일하니 따로 적진 않겠다. 혹시라도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cloud_brush_set_1_by_aiquandol.abr
7.70MB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