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포토샵/무료추천폰트모음

제목으로 쓰기 좋은 무료폰트 7종

  • -

2022년 제목으로 쓰기 좋은 폰트

곧 2023년이 다가오네요. 아주 오랜 예전에 올렸던 포스팅을 업데이트 하는 작업중인데요. 너무 예전에 올렸던(2018년) 제목으로 쓰기 좋은 무료폰트 이제 시대가 흘러 2022년 막바지 최신 버전으로 소개해드릴게요!

릭스 열정도체

예전에 티몬소리체나 배민도현체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요즘 트렌드는 아니죠. 릭스 열정도 정도는 이제 가줘야 합니다. 릭스폰트 클라우드를 설치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이겨내야 합니다. 사견으로 티몬소리체는 언젠가는 다시 오긴 올겁니다. 디자인은 돌고 도니까요.
릭스 열정도체 다운로드

OK 읏찬체

OK금융그룹에서 나온 3종 서체 모두가 사실 대박이죠. 2022 레드닷 어워드 까지 수상받은 서체기도 하구요. 한 동안 꽤 자주 볼 폰트라고 생각합니다. 놓치셨다면 지금 바로 챙겨주세요. 아! 여기에 소개는 못했지만 읏궁체, 읏뚱체 이 두개도 다 받아주세요.
읏맨체 다운로드

비트로 코어체

읏찬체가 살짝 부담스럽다 싶으면 비트로 코어체를 추천드립니다. 타이틀로 쓰기 좋은 서체의 특징은 아무래도 강력함이 기본이죠. 스포티함과 멋짐을 느낄 수 있는 서체입니다. 요즘 들어 슬슬 많이 보이기 시작하는 폰트입니다! 바로 받아주세요.
비트로 코어체 다운로드

카페24 클래식체

카페24에서 사실 굉장히 많은 서체를 공개했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소개하는 것 중에서 크게 중복되지 않도록 선정했습니다. 클래식한 타이틀 하나도 가지고 있어야 되겠죠? 웬만하면 성공하는 폰트! 챙겨주세요~
카페24 클래식체 다운로드

샌드박스 어그로체

샌드박스에서 공개한 어그로 잘 끌리라고 만든체 입니다. 저는 단순히 굵기만한 폰트는 선호하지는 않는데요. 그래서 약간이라도 비튼 느낌이 있는 굵은 서체를 좋아합니다! 일단 받아주세요~!
샌드박스 어그로체 다운로드

태나다체

요즘에 TV에서도 은근히 자막으로 보이는 서체입니다. 저도 전에 소개하고 나서 화면에서 봐서 좀 놀랐는데요.. 다들 좋은 서체는 알아보는 것 같아요😁 매력적인 폰트입니다!
태나다체 다운로드

창원 단감아삭체

둥글스럽고 파격적인 폰트 하나정도는 소개시켜드려야 할 것 같아서 선정하긴 했지만 폰트가 스스로 귀여움을 알고 있는 서체라고나 할까요? 정말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창원 단감아삭체 다운로드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