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포토샵/무료추천폰트모음

폰트 골라담기! 눈누!

  • -

국내 폰트는 다 여기에!

지금까지는 무료폰트들을 골라골라 추천해 주었다면 이번에는 직접 내가 마음에 드는 스타일의 폰트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 한다. 사이트 이용방법도 간단하고 텍스트를 직접 쳐보고(웹폰트화 시켰다) 스타일까지 확인하고 다운받을 수 있다. 그 사이트는 바로 눈누라는 사이트다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다면 메뉴중 추천서체를 클릭하여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 사이트는 무료기 때문에 사이트이용후 계속 유지됬으면 좋겠다 싶다면 펀드를 해보는 것도 건강하고 좀 더 편한 사이트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눈누 사이트 놀러가기!

심플하지만 있을건 다 있다!

사용용도에 따라 체크를 하면 거기에 사용 가능한 폰트들을 검색해줌과 동시에 상업적 이용과 조건부 상업적 이용 폰트를 추천해주므로 사용시에도 주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물론 최종적으로 다운받는 사이트에서 한번더 훑어보시길 권장한다)

눈누 사이트 자체적으로 다운로드 기능은 없다.

필자도 99%는 자체적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시키지 않고 직접 제공하는 곧으로 다운로드 링크를 남기는데 눈누도 마찬가지다. 그 이유는 아시겠지만 자체배포가 금지기 때문이다. 위의 그림과 같이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제공하는 사이트로 넘어가는데 그곳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찾아 받아야 한다.

한가지 특징은 하단에 웹폰트로 사용가능할 수 있도록 해 놓은 코드가 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사이트를 제작하는 사람들에게는 이 얼마나 아름다운 코드인가 싶다. 그럼 여기까지 눈누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다. 멋진 폰트 얻으시길 바라며!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