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포토샵/무료추천폰트모음

한글날 무료폰트 3종

  • -

한글날을 맞이하여 출시된 무료폰트!

저번 포스팅에서 2018 한글날에 출시된 폰트 넷마블체를 소개한적이 있다. 넷마블체 & 무료폰트 그런데 넷마블체만이 아닌 여러 곳에서 한글날을 맞이하여 무료폰트들을 출시 했는데 강력 추천할 폰트 3종을 소개하려 한다.

이번 포스팅 만큼은 왠지 다른 때보다 더욱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그만큼 이번 폰트들이 퀄리티가 좋고 사용도가 넓을 것으로 예상된다. 필자도 빨리 써보고 싶은 폰트들이므로 반드시 3종 모두 다운로드 받는 것을 추천한다. 물론 개인/상업용도 가능하다.

유료서체인 산돌 격동굴림과 비슷한 느낌을 준다. 필자가 개인적으로 잘 사용하는 서체인데 유료기에 추천폰트에 없었지만 이런 느낌과 또 다른 특징이 있는 서체를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고 무료로 이렇게 공개해주신 여기어때에 감사인사를 드린다.
여기어때 잘난체 다운로드

빙그레체 역시 전에 빙그레II 서체를 소개시켜드린적이 있는데 이번에 따옴체가 또 새로 나왔다. 따옴이라는 음료수의 로고를 기반으로 만든 서체로 일어까지도 사용가능하므로 일어를 써야 할 디자이너라면 필수로 받아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빙그레 따옴체 다운로드

한번쯤은 먹어봤을 바로 그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에서 서체를 공개했다. 굵직하지만 귀여운 폰트로 베스킨라빈스와 참 잘 어울리는 폰트를 내었구나 싶은 폰트다. 지금 바로 사용해보시길 바란다! 그리고 한글날을 맞이하여 공개한 모든 기업/개인에게 감사를 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베스킨라빈스체 다운로드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