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인터넷/인터넷 꿀팁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 -

유튜브 영상을 파일로 간직하고 싶다!

유튜브의 멋진 영상이나 재미있는 영상을 매번 찾아서 보기보다 파일로 가지고 있다가 인터넷이 안되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보고 싶을 경우 사용하면 좋겠다라고 생각하실텐데요 :) 조금만 찾아봐도 꽤 많은 방법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사용한 것들 중에 가장 괜찮은 방법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무료죠!

1. Downloaderto

기존에 Videoder가 서비스를 종료하고.. 다른 유튜브 다운로드 서비스가 많지만 광고가 은근히 좀 귀찮았죠. 광고창이 계속 떠서 한 3~4번 닫다가 겨우 한번 받고.. 힘들더군요. 그러다 찾았습니다. 이것도 아예 없는 건 아니지만 훨씬 덜한 사이트가 있어서 업데이트 해둡니다! Downloaderto 입니다!

원하는 여상의 주소를 입력하고 Download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클릭!

다운로드시 다른 새창으로 페이지가 리디렉션이 되면서 자동으로 영상이 다운로드 됩니다! Downloaderto 바로가기!

2. SaveFrom.net

이번에는 프로그램 설치없이 사이트에서 바로 다운로드 하는 방식입니다! 아무래도 설치 없이 바로 할 수 있는 부분이 아주 좋은데요 :) 이런 사이트들은 꽤 있습니다만 성 적인 광고창이나 가끔 애드웨어까지 깔리는 경우도 있어서 찜찜하죠. 그래서 많이 추천은 안드리지만 이건 괜찮은것 같습니다.

영상을 보다가 어! 이거 좋다 싶으면 "ss"를 youtube주소 앞에 넣어주세요!
사이트가 넘어가고 다운로드를 누르면 끝!

이 방법은 ss만 누르면 바로 사이트 내에서 받을 수 있는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죠! 급할때는 두번째 방법을! 데스크탑으로 여러가지 영상을 받고 정리해두고 싶으시다면 Videoder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유튜브 하세욤 :)

3. Y2Mate.com

Y2 MATE

위에 SaveFrom과 비슷한 방식으로 원하는 유튜브 주소를 입력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영상이나 그리고 음악만 따로 받을 수도 있죠. 요즘엔 y2mate를 더 많이 이용하고 있는것 같네요^^

1. Videoder 서비스종료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다운 받는 만큼 훨씬 안정적이며 기존에 받았던 영상부터 관리까지가 편리합니다. 제일 강추 드리는 방법이죠! 심지어 사용방법까지도 매우 Easy 합니다! 아! 모바일용(안드로이드) 데스크 탑 설치 버전을 잘 선택하시고 다운 받으셔야합니다 :)
Videoder Download

Videoder.com

사용 방법은 유튜브의 내가 보고 싶은 영상의 주소를 복사하여 넣고 다운로드를 누르면 끝입니다. 그리고 좌측의 다운로드 탭을 눌러 내가 받은 파일의 위치를 클릭하여 보시면 됩니다!

다운이 완료되면 옆에 Downloads를 클릭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