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인터넷/인터넷 꿀팁

원클릭으로 간단하게 누끼따기

  • -

클릭한번으로 깔끔하게 누끼를 따자!

포토샵은 대단한 툴이면서도 한편으로는 노가다의 툴입니다. 많은 노가다 중에 누끼따기가 있는데요. 클릭한번으로 깔끔하게 누끼를 따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removebg 사이트 입니다!

사용도 아주 간단합니다.

Upload Image를 누르고 누끼를 원하는 파일을 올리면 바로 누끼가 따집니다. 그 결과는 보통이 아닌데요. 직접 해보시면 인정하실 수 밖에 없을거에요.😊 아래 이미지는 전혀 보정하지 않았습니다!

왠만하면 후보정이 필요없어요. 있더라도 아주 살짝?

AFTER에 머리카락 누끼만 봐도 이건 제가 힘주고 따도 이렇게 따긴 쉽지 않을텐데요.. 원클릭에 이 결과물이면 안쓸수가 없겠죠. 하지만 여기에도 단점이 있긴 있는데요. Free라고 써있지만 Free는 아닙니다.

작은 사이즈는 상관없지만 큰 사이즈의 이미지는 1크레딧을 사용하여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700px 이상) 가입하면 1크레딧을 주긴 합니다만 그외에는 친구 추천 등을 통해 크레딧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구독(결제) 시스템을 통해서 크레딧을 얻을 수 있어요.

RemoveBg 바로가기

 

이미지에서 배경 제거 – remove.bg

한 번의 클릭으로 5 초 안에 이미지 배경을 자동으로 제거합니다. 수동으로 픽셀을 선택하는 데 시간을 소비하지 마십시오. 지금 사진을 업로드하고 마법을 확인하세요.

www.remove.bg

하지만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도 갑자기 번뜩이는 생각이 났습니다. 무료로 큰 이미지로 쓸 수 있는 방법! 기억 나시나요? 제가 예전에 올렸던 해상도 낮은 이미지 키우기!(그게 뭐죠?) 기억이 나시는 분들은 waifu2x를 통해서 더 크게 누끼딴 이미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멋진 디자인 하시길 바래요~

waifu2x 바로가기

 

waifu2x

waifu2x 컨볼루션 신경망(CNN) 시스템을 통한 딥 러닝으로 2차원 이미지의 해상도를 개선합니다. 그림뿐만 아니라 사진도 지원합니다. 실제 예제 보기 | GitHub에서 보기 This website uses Google Analytics to h

waifu2x.udp.jp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