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인터넷/인터넷 꿀팁

Ai 이미지 생성기

  • -

렌유 Ai

이런 스타일의 이미지는 뚝딱!

개인유저가 만든 Ai 그림 사이트 입니다. 현재는 베타 버전이고 나중에는 유료로 이용권을 구매해야 될 것 같아요. 사용방법은 아래 프롬프트 입력란에 영어로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단어로 입력하면 거기에 맞게 2D 일러스트 캐릭터를 생성해 줍니다. 일단 한번 사용해보세요! 개인적으론 가장 무난한 이미지를 생성해준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계속 같은 명령어로 생성시 큰 변화가 없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 장점이라면 장점 아닐까 싶어요.
렌유 AI 베타 버전

Midjourney

여러 스타일 중 하나일 뿐 이정도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미드저니라는 Ai 애니메이터 입니다. 현재 오픈 베타 중이고 디스코드 서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그래서 디스코드 계정이 꼭 필요합니다! 렌유와 비슷한 스타일도 가능하면서도 또 전혀 다른 고차원적인 스타일의 이미지 생성도 가능합니다. 다만 기본적으로 25번의 그림이 생성 가능하고 나머지는 유료결제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사용하다가 괜찮으면 가장 저렴한 부분 결제를 한번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사용법은 Join the Beta를 들어가서 옆에 Newbie 채널로 들어가서 채팅 창에 /imagine 이라고 치면 알아서 옆에 prompt가 생성되는데요. 여기서 원하는 문장 또는 단어를 치면 생성됩니다. 다른 사람들의 입력어를 보고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생성된 이미지 밑에 U1~4는 UpScale로 다시 만들어줘 라는것이고 V1~4는 같은 스타일로 다른 베리에이션을 해달라는 버튼입니다! 해보시면 바로 아실거에요!
Midjourney 베타 버전

Dream Studio Ai

멋진 배경을 원한다면 괜찮은 것 같네요

Stable Diffusion 오픈 소스를 이용한 Ai 애니메이터 드림 스튜디오입니다. 회원가입은 필수이며 가입을 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100 크레딧을 주고 다 사용시 유료 가입을 해야합니다. 이미지 사이즈에 따라서 크레딧 사용량이 달라지는 점이 특이했어요. 또 다른 것들보다 확실히 속도가 빠른 점도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제 생각엔 멋진 배경을 만드는데는 괜찮은 것 같지만 인물 같은 경우는 꽤 쉽지 않네요. 모든 Ai 애니메이터들은 당연히 명령어가 아주 중요한 요소인데 위의 것들 중에서는 좀 까다로운 면이 있는것 같아요. 그럼에도 퀄리티가 많이 나쁘진 않아요! 배경 한에서는 말이죠.
드림스튜디오 Ai

빙 이미지 생성기

마이크로 소프트의 빙 검색 엔진에서 ai 엔진을 이용해서 이미지 검색부터 생성까지 가능합니다! 무료로 무한 생성이 가능하니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마이크로 소프트 빙 Ai 기반 이미지 생성기 

 

Bing

Bing은 지능적인 검색 기능은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검색하고 보상을 제공합니다.

www.bing.com

 

단어를 어떻게 입력하는게 좋을까?

아무래도 영어 단어를 입력해야 하고 생각보다 프로그래밍 적으로 입력을 해야 할때도 있고 문장으로 자연스럽게 입력해야 할때도 있는데요. 그럴때 참고할만한 사이트 입니다.
노벨 Ai 태그

 

https://novelai.app/

 

novelai.app

참고 해볼만한 블로깅

생성된 이미지를 움직여보는 것도 재미있겠죠?

 

이미지를 살아있게!

사이트가 복구되었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정말 다행이예요! 포스팅을 삭제 안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평면 이미지를 공간감 있게! 우리는 보통 "아~ 이미지가 움직여 보이면 참 좋을텐데…" 라는

weweb.tistory.com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