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인터넷/인터넷 꿀팁

이미지를 영상처럼 만들기 : LeiaPix

  • -

LeiaPix

심심한 이미지를 영상으로 만들고 싶은건 워너비 같은 기술이죠. 물론 이전에도 그런 비슷한 기술을 구현하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이번에 더 강력하고 매력적인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레이아 픽스라는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셔야 됩니다! 비밀번호 설정시 대문자 소문자 숫자 특문까지 조합해야하니까요 참고해주시구요!
Leiapix 바로가기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우측 상단에 Sign Up for Free 보이시죠!? 메일로 가입승인 받으시면 완료됩니다!

이미지를 업로드!

회원가입을 완료하셨다면 바로 이미지를 올리라고 하는데요. 저는 파이널판타지의 티파를 올려볼까 합니다. 보통 피사체를 중심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피사체를 너무 많으면 부자연스러울 수 있기에 적합한 이미지를 선택해줍니다!

올리자 마자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업로드 하자마자 이미지가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오른쪽에 애니메이션 옵션 설정을 꼭 확인해보시고 이것저것 체크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선택하셨다면 Export! 클릭

적당히 시간설정을 하고..

이제 이미지가 몇초동안 움직일지 설정하는데 저는 기본적인 8초로 설정했습니다! 그리고 Next 클릭!

Free를 확인하고 선택!

기본적으로는 100크레딧을 주어지는데 이건 정말 중요할때 사용한다고 생각하고 Free 출력을 체크합니다! Mp4 720p로도 충분합니다. 그리고 Save 클릭! 이제 실무에 원하는 곳에 적절히 사용하시면 좋겠죠!? 도움이 되셨기를 바래요! (우측 하단에 LeiaPix 워터마크가 찍히는데 후보정으로 잘 사용하실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결과물

LeiaPix 말고도 혹시 다른 사이트도 찾으신다면 전체 추천드렸던 Depthy도 한번 훑어 보시는걸 추천드려봅니다!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