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포토샵/무료추천폰트모음

추천무료폰트 3종

  • -

상업적 무료폰트 3종(?) 소개

꽤 많은 폰트들을 소개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까지도 이렇게 무료폰트 카테고리를 계속 이어나갈 수 있는것이 신기하다. 물론 많은 분들이 와서 이용하시기에 힘이 되는 것도 있겠지만 퀄리티 좋은 폰트들이 무료로 이렇게 배포해주시기 때문에 또 소개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이번에는 크게 3종을 소개하지만 링크를 따라가면 3종이 아닌 전체적으로 봤을때 100종이 넘는다. 10종이 아니다. 100종이상이므로 여러분들이 잘 살펴보면서 다운로드 하시길 바란다. 아시다시피 필자는 그 많은 폰트들 중 괜찮아 보이는 것을 대표적으로 소개해 드린다는 점이다! 아참 그리고 저작권에 관련하여 문제가 되는 폰트가 있다면 댓글로 꼭 알려주시길. 물론 필자가 꼼꼼히 살펴보고 하긴 하지만 실수할 수도 있기때문에…


넷마블체

2018년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하여 넷마블에서 배포한 넷마블체다. 넷마블의 공룡 "ㅋㅋ"를 모티브로 폰트를 만들었다고 하는데 귀여운 면도 있고 무난히 사용가능하다. 사실 이 폰트 때문에 포스팅을 해야겠다. 마음먹었다. 이제 내년 한글날에는 어떤 폰트가 공개를 할지 기대가 된다. 개인적으로는 카카오체를 기대해본다.
넷마블체 다운로드


개미똥꾸멍체

블로거 상상토끼 용이님이 맘대로 막써! 막써! 라며 배포하신 서체다. 물론 이 서체 말고도 더 많은 서체들이 있기 준비해 있다. 실제로 방송에서도 사용된 서체들도 있으니 모두 다운받으면 도움이 될것 같다. 참고로 모두 개성 있는 손글씨체다.
개미똥꾸멍체 다운로드


어비재윤체

유튜브를 운영하시는 어비님의 손글씨 100종 중 하나를 소개한 것이다. 그렇다 .100종이다. 손글씨를 100종이나 작업을 하신것인데 게다가 모두 무료로 배포 하시고 계신다. 한번 쭉 손글씨들을 감상하시면서 필요한 것들을 잘 담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기왕이면 유튜브 구독도 눌러주면 좋을 것 같다.
어비폰트 다운로드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