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인터넷/인터넷 꿀팁

멀웨어, 악성코드 제거

  • -

멀웨어 제로

우리는 인터넷을 하다 무슨 일인지 나도 모르게 무언가가 설치되고 어느순간부터 이상한 곳으로 링크가 뜨는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하아…) 지금까지 한 두번 정도 그런 적이 있는데 물론 그런 현상을 많이 겪은 건 아니지만 이게 한번 멀웨어에 감염되면 바이러스 마냥 일반적인 방법으로 삭제되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프로그램 추가 삭제 등으로 악성코드를 제거하려한다면 포기하는게 편합니다. 그런 방법으로는 전혀 고쳐지지 않기 때문에 굉장히 스트레스죠. 뭘 할려고하면 이상한 (19금은 아니지만 전혀 뭔지도 모를… 물론 그런 쪽으로 유도하는 팝업 링크도 뜨는것도 있죠.) 사이트로 링크를 유도하는 팝업이 뜨기도 합니다.

멀웨어(Malware) : 악성코드를 통칭하는 말로 간단하게는 사이트 링크부터 사용자의 데이터를 훔치는 방식까지 다양합니다.

구글링을 통해 멀웨어를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주는데 프로그램들이 유료기 때문에 고민이 많아지는데요. 진짜 답답하고 당장 방법을 모르겠으면 결제 후 사용할 만하기도 합니다만 하지만 우리 능력자 분들이 무료로 제공하는 멀웨어 삭제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멀웨어 제로입니다.(MZK)
멀웨어 제로 공식사이트네이버 자료실 다운로드

멀웨어 제로로 파일정리부터 멀웨어까지 한방에 처리하자.

악성 코드뿐만 아니라 기타 불필요한 프로그램 정리까지 해주는 프로그램이므로 어찌보면 알약 비슷하게도 사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알약은 멀웨어를 잡지 못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므로 여기서 특별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그 외 문제는 공식사이트 FAQ도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