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인터넷/인터넷 꿀팁

크롬 마우스 우클릭 해제

  • -
제목과 같이 크롬(Chrome)브라우저에서만 가능합니다.
저는 크롬 유저입니다 :) - TMI

불펌방지를 클릭으로 해제

지금까지 마우스 우클릭을 막음으로 해서 불펌을 막곤 했습니다. 불펌을 말그대로 마음대로 퍼가지 말라는 건데… 네 정확히 말하면 주인의 허락없이 마음대로 공유하지 말라 입니다. 하지만 공유없이 나만(개인소장) 사용하고 싶다!? 이 프로그램을 한번 써보세요 :)

마우스 우클릭 해제 확장프로그램

사용방법

프로그램 이름이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사용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이 프로그램을 받아주세요. 프로그램 명 이름이 참 정직하죠? 크롬에 설치가 되었다면 이제 실행시켜 봅시다!

참 쉽죠?

크롬 우측상단에 점 3개를 누르시면 아래 방금설치한 마우스 아이콘이 나옵니다. 클릭하신 후 이미지대로 클릭 클릭 한번씩 해주시면 Not Enabled가 Enabled로 변경됩니다. 그럼 끝났습니다. 이제 드래그 또는 우측클릭을 해보세요~

제가 이 프로그램을 쓰게 된게 타 블로그에서 코드를 알려주는데 그 긴 코드가 막혀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건 뭐지… 알려는 주지만 직접 치라는건가 라는 생각과 함께 그럴순 없지 하면서 기존에 쓰던 프로그램을 켰는데 작동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아주 작동 잘되는 프로그램을 찾아서 공유하는 점! 참고하세요!

특히 이미지 불펌은 절대 하지마세요. 문제가 커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만일 어떠한 방식으로 퍼가더라도 최소 개인소장만 가능하다라는 점 기억하세요!
아 물론 제 블로그는 우클릭이 언제나 해제되어 있습니다.
Contents

포스팅 주소 복사 완료😎

PC버전 공감은 상단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