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 다녀왔어요!
여의도 신축타워인 파크원, 그 아래 6층짜리 더 현대 서울. 2021.2.24일 ~ 25일 Pre Open하였고 2월 26일(금)에 정식오픈 했네요. 기존 백화점과는 사뭇 다르게 미래지향적인 컨셉의 외관이었어요. 그리고 정문 바로앞에 버스정류장 현대백화점 역이 생겼네요.(5초컷😀)
프리오픈 첫날 오전이라 조금은 한가했던 내부! 하지만 시간이 지나며 점점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서울의 중심 여의도에 오픈한 더 현대 서울에 소위 말하는 트렌드세터 분들이 미리 알고 찾아오셨더라구요. 문화와 쇼핑에 큰 관심을 가지고 찾아오신 다양한 연령대의 패션 피플들이 모여 더 멋진 분위기가 연출되었어요!😁
더 현대 서울 각 층별 간단 정리!
- B2층 컬쳐&라이프스타일 스트릿 영패션 스포츠 등
- B1층 푸드홀 f&b 대행사장
- 1층 해외명품 화장품 잡화 등
- 2층 해외 패션 럭셔리슈즈 등
- 3층 여성, 남성 패션, 슈즈갤러리 란제리 등
- 4층 리빙, 골프, 레져 등
- 5층 아동, 유아, 가전 등
- 6층 전문식당가, 복합문화공간, 문화센터 등
5층에 도착하니 탁 트인 온실같은 유리 천장에 진짜 식물들로 꾸며진 커다란 정원이 펼쳐졌어요. 이곳이야 말로 도심속의 힐링공간이구나 싶었어요. 사진에는 담기지 못했지만 실제로 보면 더 좋더라구요 :) 아! 레고 매장은 오픈이벤트로 한창 북적였고 유아동, 애플, 삼성 등 가전매장이 가장자리로 정원을 에워싸고 있었어요. 뻥 뚫린 천장 옆으로는 6층의 문화센터와 식당가들도 보였지요. 멋진 온실같은 정원뷰를 사진기자분들이 촬영하는 모습도 꽤 인상적이었어요.
점심시간이 되자 근처 직장인들이 모여들어 북적이게 되었고 지하1층 식당가는 프리오픈 첫날이라 그런지 앉을자리가 없을 지경이었답니다^^; 점점 번잡해지는 상황이라 레고샵에서 서둘러 볼일을 보고 2시간만에 나오게 되었네요. 역시 더 현대 서울의 많은 관심으로 인해 당분간은 꽤 붐비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고 다음에는 전경이 멋진 6층에서 가족과 식사자리를 갖고싶다는 바램이 들었네요. 코로나가 어서 완화되서 이번 년도에는 마스크를 벗고 자유로운 나들이를 할수 있길 바라며 '여의도 더 현대 서울'의 프리오픈 방문기를 마칩니다.
찾아가는 길
영업시간
- 월요일 ~ 목요일 10:30 ~ 20:00
- 금토일 10:30 ~ 20:30
- ※ 6층 식당가는 매일 22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21시까지)
- 더현대서울 1층 컨시어지 02) 3277-0114
주차장 이용안내
- 최초 30분 무료 (초과시 10분당 2,000원)